~ p. 267
'그것은 뭔가 다르고 뭔가 새로운 것을 만들어내는 게 아니다. 이미 마인드에 들어 있는 내용을 조작하고, 기존의 연결 고리를 다시 엮어주는 것이다.'
'인간의 마인드를 바꾸려는 어리석은 짓이 포지셔닝 컨셉에서 가장 중요한 교리가 돼버렸다.'
'이름은 그 메시지와 사람들의 마인드간에 생기는 최초의 접점이다.'
'고객은 기업의 이름을 음성적인 측면에서 생각하는 반면, ... 기업들은 시각 지향적이다.'
'커뮤니케이션 과잉 사회에서는 유일한 희망이 단순함이다.'
'성공에 이르는 유일하고도 확실한 길은 자기가 이용할 말을 찾아내는 것이다.
...
인생의 성공은 당신 스스로 얼마나 해내느냐보다는 다른 사람이 당신을 위해 얼마나 해주느냐에 더 많이 달려있다는 점을 잊지 말아야 한다.'
'미래형 회사로 전직할 때 오늘의 급료에 너무 집착하지 말것을 당부한다. 미래에 받게 될 급료가 얼마인지 그것을 묻길 바란다.'
'자기 자신이 무엇인가를 묻기 전에 먼저 잠재 고객의 마인드에서 자기 자신이 어떤 포지션을 점유허고 있는지 살펴보라.'
'세세한 것에 집착하지 말고 큰 그림을 봐야 한다.'
'당신이 생각해낸 아이디어는 반드시 누군가 다른 사람의 신성한 눈으로 재평가받아야 한다.'
'2014~2015'라운드 > :*:: 다양하게 ::*:'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04.10_ 경쟁에서 승리하는 경영전략 이렇게 세워라! (0) | 2014.05.07 |
---|---|
2014.04.02_ 템테이션 (0) | 2014.05.07 |
2014.03.22_ 브랜드의 미래 러브마크(lovemarks) (0) | 2014.05.07 |
2014.03.14_ 웃음 (0) | 2014.05.07 |
2014.03.08_통섭의 식탁 (0) | 2014.05.07 |